건강정보

링티 효과 부작용 가격 파는곳

★○☆● 2021. 3. 18. 23:41

링티 효과 부작용 가격 파는곳

요즘 눈에 띄는 광고는 단연 링티 광고 입니다. 말없이 링티 마시면서 먹어보면 안다고 하는데, 뭔지도 모르는데 먹어볼 수 없으니, 오늘은 링티 효과 부작용 파는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 효과

1. 부족한 수분 보충

성인들의 하루 수분 권장량이 보통 1~2리터 정도 입니다. 즉 생수병 큰거는 혼자 마셔야 몸에 필요한 수분을 보충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을 그렇게 많이 마시지 않습니다.

 

 

우리 몸에 물이 부족하면 세포에 쌓이는 노페물의 배출속도가 느려지고 우리 몸의 대사 활동이 둔화됩니다. 즉 내몸에 수분이 필요할 때 우리 몸은 더욱 피로해지는 것입니다.

 

 

링티는 우리 몸에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보충하기 위한 이온 음료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 음료, 링티 세개의 제품군으로 소변 배출 테스트를 한 결과, 물과 음료수 대비 2배 이상 높은 결과가 링티에서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링티는 고된 훈련으로 탈진된 병사들의 빠른 수분 보충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2. 피로 회복

링티의 별명 중 하나가 '마시는 링거' 라고 합니다. 포도당, 타우린, 비타민C, 구연산나트륨 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들 모두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 입니다. 특히 타우린과 비타민C는 피로회복제의 주 성분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링티를 통해 피로회복 효과가 나타는데 영향을 미치는 성분 입니다.

 

 

또한 링티에는 포도당이 들어 있는데, 우리가 병원에서 맞게 되는 링거(링겔, 수액) 주사가 바로 포도당 주사 입니다. 링티는 포도당과 전해질이 1:1의 비율로 되어 있기 때문에 링티를 마시면 빠르게 몸에 흡수되는 링거처럼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링티 성분 (복숭아맛 & 레몬맛)

 

링티 부작용

정해진 용법에 맞게 마시면 크게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링티에 들어 있는 성분이 우리 몸의 당을 갑자기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당뇨 증상이 있는 분들은 마실 때 주의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농도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심장이나 신장이 안좋으신 분들은 좀 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링티 파는곳

링티는 공식 홈페이지, 기타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회분에 3만원인데, 상시 할인을 하니 2만 7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30회분, 80회분, 100회분 패키지로 판매하는데, 위로 올라갈 수록 할인율이 좋아지니, 구매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링티에 다양한 성분이 보강된 프리미엄 제품인 링티 플러스는 오프라인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10회분에 3만 5천원으로 일반 링티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건강을 위해 많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입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4세대 유산균이라는 별명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포스트바이

montee.tistory.com

타트체리 효능 좋네요

 

타트체리 효능 좋네요

타트체리 효능 요즘 주목 받고 있는 과일 중에 단연 돋보이는 것이 바로 타트체리 입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약용으로 사용 된 타트체리는 신맛과 쓴맛이 함께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몽모랑시

montee.tistory.com

비오틴이 풍부한 음식 9가지

 

비오틴이 풍부한 음식 9가지

비오틴이 풍부한 음식 9가지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이며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 입니다. 비타민B7, 비타민H 등이라고 하며, 우리 몸의 지방과 탄수화물 대상에 관여합니다. 정상적인

montee.tistory.com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롤린 유산균 가루 효능 추천  (0) 2021.03.23
족저근막염 증상 원인 체크  (0) 2021.03.19
타트체리 효능 좋네요  (0) 2021.03.17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11가지  (0) 2021.03.15
맥문동 먹는방법  (0) 2021.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