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모바일 & PC)

★○☆● 2020. 3. 23. 01:04

페이스북에 지쳐버린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시도 때도 없이 울리는 알람과 보고 싶지도 않은 소식들과 악플들.

그럴 때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를 통해 잠시 쉬면 어떨까요?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방법 (모바일)

저 수많은 알람들. 보기만해도 넌더리 나네요.

 

설정과 공개범위 선택

 

설정 선택

 

계정 소유권 및 관리 선택

 

비활성화 및 삭제 선택

 

계정 비활성화 선택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비활성화 이유는?

 

내용 한번 읽어보세요!

 

메신저를 계속 쓰실려면 위쪽 체크하세요!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PC)

 

좌측의 내 페이스북 정보 클릭 후 비활성화 및 삭제 클릭

 

계정 비활성화 선택

 

메신저는 계속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진짜 비활성화 됩니다!

 

페이스북 기능이 늘어남에 따라, 설정 메뉴가 복잡해져서 많이 어렵다고 느끼실 겁니다.

하지만 스크린샷이 많아서 길게 보일 뿐, 실제로 해보시면 금방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 하게 되면 내가 공유했던 게시물 대부분에서 내 이름과 사진이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설정에 따라 메신저는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친구들의 활동들에 대한 알림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점점 진화하여 정말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네요. 페이스북 설정을 통해 최대한 쾌적하게 SNS를 즐겨보세요!